상단여백
HOME 경제ㆍ금융 은행
윤종규 회장 "고객 행복과 더 나은 세상 만드는 KB 돼야"
27일 오전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에서 윤종규 KB금융 회장(가운데) 및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금융지주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하영 기자] KB금융지주(회장 윤종규)는 27일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에서 윤종규 회장 및 지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1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윤 회장은 그룹의 미션인 ‘세상을 바꾸는 금융’ 실천에 전 임직원이 함께 나아갈 것을 당부하며,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 KB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윤 회장은 “고객을 행복하게 해드리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고객의 니즈와 불편함을 해결해야 한다”며 “상품 및 서비스의 기획에서 판매,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철저하게 고객 중심으로 혁신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시너지를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지주는 지난 2008년 출범해 오는 29일 창립 11주년을 맞는다.

김하영 기자  sohj0915@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