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르곤졸라·모차렐라·체다' 등 다양한 치즈 활용한 신제품 선봬

<파리바게뜨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파리크라상(대표 권인태)은 파리바게뜨가 가을을 맞아 풍성한 맛의 다양한 치즈를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2019 치즈 페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프로볼로네, 고르곤졸라, 에멘탈, 모차렐라, 체다 등 개성있는 맛과 풍미를 가진 다양한 치즈를 원료로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주요 제품은 △고소한 치즈빵 안에 크림치즈를 조화시킨 ‘고소한 치즈링’ △부채 모양 고르곤졸라 치즈에 꿀을 더한 ‘달콤한 고르곤졸라’ △진한 에멘탈 치즈를 바삭한 빵 안에 넣은 ‘진한 치즈샌드’ △치즈와 마늘의 맛이 조화로운 머핀크로와상 ‘갈릭치즈데니쉬’ △달콤한 팥앙금과 풍미가 깊은 크림치즈를 조화시킨 ‘앙치즈 타르트’ 등이다.

전통 수제 방식으로 만들어 깊은 풍미와 개성있는 식감의 ‘자연 치즈’를 사용한 샌드위치도 선보인다. △게맛살 내용물에 프로볼로네·체다 치즈를 얹은 ‘꽃맛살 더블치즈 토스트’ △토종효모빵에 마리보 자연치즈와 모차렐라 치즈를 넣은 치킨샌드위치 ‘마리보치즈&치킨샌드위치’ 등도 새롭게 출시한다.

이외에도 △매콤한 마라소스로 버무린 치킨 내용물에 치즈를 얹은 ‘마라치킨 치즈토스트’ △브리오슈 번에 촉촉한 스크램블 달걀과 체다 치즈를 얹어 따뜻하게 즐기는 핫 샌드위치 ‘체다 스크램블 에그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봄철마다 개최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어낸 ‘딸기페어’의 성과에 힘입어 ‘치즈페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여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