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춘천 우두지구 EG the 1’ 조감도]

[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라인건설은 강원도 춘천시 우두동 우두택지개발지구 B3 ∙ 4블록에 공급하는 ‘춘천 우두지구 EG the 1’가 분양 중이라고 24일 밝혔다.

‘춘천 우두지구 EG the 1’은 지하 1층~지상 26층 아파트 16개 동, 총 1310가구 규모로 우두지구 내 최대 규모 브랜드 대단지다. 그 중 10개 동, 916가구가 현재 분양 중이다. 전 가구가 선호도 높은 67~84㎡의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춘천 우두지구 EG the 1은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맞통풍 구조로 설계했다. 또 각 가구마다 별도의 창고 공간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보조 주방으로 활용 가능한 다용도실을 비롯, 안방 대형 드레스룸, 와이드형 광폭 거실 등이 적용된다. 전 가구에 LED 조명이 설치됐다.

춘천 우두지구 EG the 1은 단지 면적의 40.19%를 조경에 할애해 넓은 잔디밭 위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가든을 비롯해 진입마당 ∙ 커뮤니티마당 ∙ 어린이놀이터 ∙ 테마숲길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북쪽을 제외한 3면으로 소양강이 흐르고, 녹지공간이 풍부한 우두지구의 쾌적한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테마공원형 주거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또 입주자녀들을 위한 도서관, 독서실 및 북카페가 조성되며 주민카페를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 휘트니스센터 및 GX룸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소양초등학교를 비롯한 각급 학교가 가까워 자녀 교육 여건이 우수하며, 춘천시농수산물 도매시장을 도보로 오갈 수 있다. 향후 우두지구를 중심으로 다수의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임에 따라 주거 환경 역시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춘천 우두지구 EG the 1 견본주택은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588번지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는 2021년 12월 예정이다.

한편, 춘천 우두지구 EG the 1은 올 초 완공된 ‘세종 동양파라곤’ 을 비롯, 다수의 시공 경험을 갖춘 라인건설만의 고유한 특화설계가 다수 도입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