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진생당은 추석을 맞아 침향을 원료로 환 형태의 건강식품 ‘진생당 침향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과 함께 홍삼, 녹용, 당귀 등의 엄선된 원료를 사용한 건강식품이다. 환 제조 시 흔히 함유되는 글리세린을 비롯 모든 종류의 식품첨가물도 일절 들어 있지 않아 추석 선물세트 및 명절 선물세트로 추천할 만하다. 

침향은 침향나무가 성장과정에서 외부로부터 손상을 받거나 세균으로 인해 상처가 생겼을 때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스스로 만들어내는 진액이다.

또 공진단의 사향, 용연향과 더불어 세계 3대 향으로 꼽히고 있으며 최근에는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부모님 건강식품, 시댁 추석 선물로 침향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추석할인 이벤트를 통하면 진생당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진생당 침향원을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며 "올해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받게 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뜻 깊은 한가위 선물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추석 이벤트에 관한 사항은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건강 관리가 필요한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추석명절선물세트로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