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레보딕스㈜(대표 신종훈)는 세계적인 펌프 제조업체 미국 Cole-Parmer사의 다양한 펌프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1971년에 설립된 미국 ISMATEC사는 실험실 및 산업용에 사용되는 다양한 펌프를 제조, 전세계적으로 공급하고 있는 회사로 현재 ISMATEC사는 Cole-Parmer사에 통합됐다.

레보딕스㈜는 ISMATEC사와 2006년에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여 13년간 ISMATEC사의 우수한 펌프를 기업 연구소, 관공서, 장비제조업체에 공급한다.

미국 ISMATEC사는 튜빙펌프, 기어펌프, 피스톤펌프, 장비장착형 펌프 등 액체 이송에 필요한 다양한 펌프를 제조, 생산한다. ISMATEC사의 펌프는 정확성 및 재현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내화학성 및 내구성도 우수한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ISMATEC사의 Reglo ICC 튜빙펌프는 다른 멀티채널 튜빙펌프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각 채널별독립적인 유량 제어가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2채널, 3채널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채널별로 정, 역방향 설정 및 유량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서 Reglo ICC 튜빙펌프 1대로 여러대의 튜빙펌프를 사용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레보딕스㈜ 관계자는 “해외 유수 메이커의 다양한 펌프뿐만 아니라 관련 소모품까지 모두 취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24년간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시장에서 고객의 모든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레보딕스㈜는 액체/기체 이송 시스템에 필요한 펌프 및 관련 소모품을 수입 & 판매하는 회사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