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상상램프가 주최·주관하고 문화기획사 리버원컴퍼니가 함께하는 이주연&SLAP 프로젝트 퍼포먼스 ‘사계’ 공연에 명품배우 정보석의 풍부한 해설과 어우러져 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 음악회로 감동의 시간을 선사하고자 한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결코 웅변하지 않지만, 잔잔히 흐르며 감성을 건드리는 이주연의 두 줄 해금의 공명과 전통·창작·무속 음악 등 다양한 음악성을 확보한 Percussion Group SLAP의 음악을 통해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그려내고자 한다.

공연일시 및 장소는 2019년 9월 14일 오후 7시 30분 롯데월드몰 8층 롯데콘서트 홀에 공연되며 롯데콘서트홀, 인터파크,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2019년 9월4일~9월 8일까지 문화기획사 리버원컴퍼니 SNS(페이스북)에서 응원 댓글 이벤트로 5명을 추첨하여 2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배우 정보석은 현재 다원문화복지회 이사장으로 학교 밖 청소년, 취약계층 청소년 대상 문화예술 지원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대조영’, ‘지붕 뚫고 하이킥’ 등에서 활약했고, 연극 ‘레드’, ‘세일즈맨의 죽음’, ‘햄릿’ 등 다수의 방송, 공연, 영화계에서 왕성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