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하반기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CJ 종합적성검사 부문 8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2019 하반기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교재는 CJ 종합적성검사의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올해 하반기 CJ그룹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영역별 기출문제 분석 및 핵심이론을 제공해 최신 출제 경향을 정복할 수 있다.

또 실제 CJ 종합적성검사와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 4회분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취업준비생은 실전 감각 향상과 함께 취약점을 분석하고 최종 마무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CJ 종합적성검사와 인성검사, 면접 등 CJ 채용과정 전반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에듀윌 CJ 종합적성검사 온라인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총 8강으로 구성됐으며 최신 기출 유형 분석과 수포자 부활 특강, CJ 그룹 면접 특강으로 구성됐다.

‘2019 하반기 에듀윌 CJ그룹 종합적성검사’ 교재를 구매할 경우 ‘2019 하반기 공ㆍ대기업 합격자료’를 받을 수 있으며, 기타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