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생활·문화
에듀윌, 주택관리사 ‘탑클래스 평생회원반’ 수강생 모집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탑클래스 평생회원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2020년까지 최종 합격 시 수강료에 대해 100% 환급을 제공해준다. 이에 수험생들은 합격의지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이 외에도 현장의 몰입감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는 ‘2019+2020 라이브 클래스’를 제공한다. 학원 현장의 생생한 강의를 집에서 그대로 만나볼 수 있어 사실상 오프라인 학습과정과 차이가 없는 구성인 것이다. 또 합격을 위한 2019년 1차 기본서를 포함한 2020년 전 교재를 모두 가격에 포함시켰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탑클래스 평생회원반’은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 과정이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의 연장이 가능하다. 또 고득점 합격이 필수 요소가 된 현 상황에서, 이 같은 학습과정은 수험 부담비용을 대폭 줄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해당 과정은 수험생이 전체 이론을 3회 이상 반복해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주택관리사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학습하는 ‘이론완성’ 단계,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실전완성’ 단계, 마무리 특강이 준비돼 있는 ‘최종점검’ 단계를 제공한다.

에듀윌은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있다. 모의고사에 응시한 수험생은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단원별 취약유형 분석 및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다. 또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지금 본 과정을 신청하면 5%의 압축 이론만 담은 ‘시크릿 노트’도 별도로 제공해 시험 직전까지 살펴볼 수 있으며, 2020년 최종 합격 시 실무에 필요한 필수 자격증의 6개월 무료수강 기회를 제공한다. 이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조은아 기자  euna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