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핵심요약집’이 온라인서점 YES24에서 공인중개사 핵심요약부문 8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 교재 시리즈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꼭 필요한 내용을 모두 압축하여 빠른 개념완성에 유용하도록 만든 교재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 시리즈 교재는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의 최근 5개년 기출의 1차 232개, 2차 224개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기출 차수와 최빈출 포인트를 표시해 자주 출제되는 개념을 집중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빠르게 중요한 부분만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기획된 교재이다.

여기에 이론 학습 후, 빈출지문 ox문제, 실전 기출문제를 풀 수 있도록 하여 핵심이론을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본 교재는 에듀윌이 출간한 타 교재와의 연계학습이 가능하므로 요점정리와 핵심 파악이 잘 안되거나, 단기간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이라면 타 교재와 함께 보충 학습이 가능하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이나 YES24를 포함한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해당 요약집들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문제집 교재와 함께 시험 직전, 마무리 복습용 교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