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20 물류관리사 합격완성반'을 오픈 하고 수험생을 모집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에듀윌은 물류관리사 자격시험 대비 2020 합격완성반을 새롭게 론칭하고, 기존 가격에서 수강료 부담을 17% 낮춰 선보이게 됐다.

해당 과정은 2020년 24회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과정이다.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신강의와 신교재를 통해 학습할 수 있는 과정으로, 교재 역시 과정에 전부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구매가 필요 없다.

에듀윌 물류관리사 2020 합격완성반은 '기본이론&문제풀이-핵심요약특강-실전모의고사'순의 3단계로 구성했다. 합격의 필수조건인 체계적 3단계 커리큘럼으로 개념부터 철저하게 정립한 후 빈출 이론을 분석해 문제 응용력을 향상시키는 과정이다.

또 최신 출제경향 파악이 가능한 기출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최신 5개년 기출을 기본으로 안정적인 대비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지금 에듀윌에 회원가입 후 본 과정을 신청하면 추가로 할인이 한번 더 적용된다.

물류관리사 자격증 관련 에듀윌 합격완성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각 기업체에서는 효율적인 물류체계를 구축해 물류비 절감 업무를 수행함에 따라 물류관리사 자격증 소지자를 지속적으로 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