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대비 실전 모의고사 교재가, 실제 시험을 앞두고 온라인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모의고사 형태로 구성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 교재들은 얼마 남지 않은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확실히 대비하기 위해 마무리 정리 및 문제 풀이가 쉽도록 만들어진 교재다.

특히 이 교재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여 평균 난이도 & 고난이도 모의고사 7회분을 모두 구성했다. 이를 통해 어떤 난이도의 시험도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구성의 문제지와 답안지를 수록하는 등 실전 대비를 위한 구성을 강화했다.

이외에도 회차별 ‘3단계 약점극복 시스템’ 및 ‘시간 & 점수 체크표’를 수록해 문제 푸는 시간을 체크할 수 있으며, 과목별 합격 점수와 자신의 점수를 비교해 취약 과목 파악이 가능하다. 또 자주 출제되는 개념을 체크할 수 있는 상세한 해설도 수록했다.

특별 부록으로는 에듀윌 전국실전모의고사 할인권을 포함해 이론 흐름정리와 기출문제 점검이 가능한 ‘최종점검 체계도&빈출지문’을 수록했다.

본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