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쉐이크쉑, 론칭 3주년 기념 '제로컴플렉스 버거' 출시19~21일 3일간 총 1000개 한정 판매…판매금액 10% 기부 예정
<SPC그룹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쉐이크쉑 (Shake Shack)’이 국내 론칭 3주년을 맞이해 ‘제로컴플렉스 버거’를 한정판으로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쉐이크쉑은 2001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로 국내에는 SPC그룹이 2016년부터 9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SPC그룹은 ‘쉐이크쉑 강남점’을 세계에서 최고 매출을 올리는 매장으로 키우고 싱가포르 내 쉐이크쉑 사업운영권을 획득하는 등 탁월한 운영성과를 거뒀다. 

또한 SPC그룹이 개발한 토종효모로 만든 SPC삼립의 번(햄버거빵)을 국내 및 싱가포르 쉐이크쉑 매장에 공급해 높은 수준의 R&D와 품질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쉐이크쉑을 보유한 USHG 대니마이어 회장은 “SPC그룹은 쉐이크쉑의 번을 완벽하게 재현해냈다”고 극찬한 바 있다. 쉐이크쉑 파트너사 중 번을 직접 생산해 매장에 공급하는 곳은 SPC그룹이 유일하다.

론칭 3주년 기념 제품인 제로컴플렉스 버거는 쉐이크쉑 컬리너리 디렉터인 마크 로사티(Mark Rosati)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인 ‘제로컴플렉스(ZERO COMPLEX)’의 이충후 오너셰프가 협업한 제품이다. 앵거스 비프 패티에 방아잎 페스토를 버무린 허브, 홀랜다이즈 소스와 어니언 퓨레가 더해져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오는 19일 쉐이크쉑 ‘청담점’을 시작으로 20일 ‘두타점’, 21일 ‘강남점’에서 3일간 총 1000개의 제로컴플렉스 버거를 한정 판매하며, 제로컴플렉스 버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쉐이크쉑과 ‘제로컴플렉스’ 로고가 새겨진 티 타월(Tea Towel)을 증정한다.

론칭 3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에서 21일까지 3주년 기념 콘텐츠를 리그램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쉑블록 등 쉐이크쉑 시그니쳐 굿즈(Goods)를 증정한다. 

또한 매월 22일 진행하는 쉐이크쉑의 브랜드데이 ‘쉑 데이’에는 쉑버거, 프라이, 소다(S)를 2개씩 구성한 세트 메뉴를 2만2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쿠폰을 해피앱에서 제공하며, 7월 쉑 데이에는 세트 메뉴 쿠폰을 사용하면 프라이 교환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쉐이크쉑은 브랜드 미션인 ‘스탠드 포 썸씽 굿(세상에 필요한 사려 깊은 가치 실현)’을 실천하기 위해 제로컴플렉스 버거와 쉑 데이 세트 메뉴 판매 금액의 10%를 소외 계층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아동옹호 대표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제로컴플렉스 버거는 국내 론칭을 기념한 세 번째 셰프 협업 한정판 제품으로 간결한 외관 속에 다양한 맛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버거”라며 “앞으로도 쉐이크쉑이 추구하는 ‘파인캐주얼’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해선 기자  lhs@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쉐이크쉑#제로컴플렉스 버거#한정판매#론칭 3주년

이해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