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예약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이번 특강에는 3단계로 진행된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파악해 이해뿐만 아니라 응용까지 할 수 있는 ‘기출문제분석’을 시작으로 80% 이상 출제되는 판례 등 시험에 반드시 나오는 핵심이론을 총 정리한 ‘테마이론 정리’를 마련했다.

또 계산문제, 유사 법률 조항 비교와 같이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어렵게 느끼는 문제 유형을 정복할 수 있도록 ‘취약영역 정복’ 단계를 마련했다.

공인중개사 수험생은 해당 특강으로 시험 전 과목을 학습할 수 있다.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등 모든 과목을 제공한다.

또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 진행되는 강의를 학원별로 수강할 수 있도록 라이브 강의를 마련하는 등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합격예약특강’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