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스테이 유 조감도

[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아람디앤씨는 의정부시 의정부동 505-3 일대에 ‘의정부 스테이 유’를 공급한다고 15일 밝혔다.

의정부 스테이 유는 지하 2층~지상 19층에 전용면적 18~24㎡형 레지던스 180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전세대 복층형의 혁신설계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전기쿡탑, 렌지후드, 고급수전 및 빌트인 냉장고, 건조겸용 세탁기, 일괄소등 스위치, 현관 고급 신발장 및 수납장 등이 적용됐되고, 폴리싱타일 바닥재로 마무리했다.

또 극초미세먼지 제거를 위해 LG인공지능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이 제공되며, 홈 오토시스템 및 첨단 스마트시스템, 3way 첨단 도어락, LED 유해 블루라이트 저감, 플리커 저감 설계, 리모컨 제어조명 등 다양한 첨단 시스템을 도입했다.

의정부 스테이 유는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과 경전철 의정부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GTX-C노선과 SRT가 의정부역에 연결될 예정이다. 또 개통 시 서울 강남까지 13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도로 교통환경도 우수한 편이다. 외곽순환도로는 5분이면 진입이 가능하며, 강남역과 의정부를 24분 만에 연결해주는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및 공원화 사업도 최근 B/C(비용 대비 편익)값이 1.45로 평가됐다.

의정부 스테이 유가 들어서는 의정부역 일대는 의정부시의 핵심상권이자 핵심주거지역으로 주변에 시청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로데오거리, 프리미엄아울렛, CGV, 의정부 예술의 전당, 의정부 복합문화융합단지 등 다양한 인프라가 있으며, 백병원, 성모병원, 을지대학병원(예정) 등 병원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또 도봉산, 북한산, 수락산, 중랑천 수변공원 등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홍보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 80 (의정부동 494-2) 센트럴타워 2층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