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와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제과/제빵 부문과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조리 분야에서 7월 베스트셀러 1위를 휩쓸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이 자격증에 단기간 합격하고 싶어하는 수험생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10일 안에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다.

'핵심 집중 노트' 등의 부록으로 제과제빵기능사 시험장에서도 주요 내용을 복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 시험 형식을 그대로 재현한 CBT 최신 기출 복원 문제도 제공한다.

또 교재 구매 시 총 20강의 제과제빵기능사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필기 이론 프리미엄 특강'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한식조리기능사뿐만 아니라 양식, 중식, 일식, 복어조리기능사의 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교재로 다방면의 조리기능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개정된 법규와 최신 출제 기준을 완벽히 반영했으며, 방대한 이론에 대해 철저한 준비가 가능하도록 했다. 조리기능사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정리하는 등 ‘합격 포인트’를 제공해 본격적인 학습에 앞서 출제 기준과 주요 학습 내용을 알 수 있도록 했다.

또 단기에 합격할 수 있도록 실제 시험과 유사한 유형과 난이도를 가진 문제풀이 과정을 제공한다.

각 단원별 학습 이후 ‘필기합격 기출문제’, CBT 시험 기출모의고사 5회분을 제공해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조리기능사 시험 대비 다양한 특별부록을 수록했다. 또 단기 합격을 위한 ‘1~3주 맞춤 플래너’를 제공해 효과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 ‘족집게 빈출 노트’를 마련해 핵심이론을 다시 한 번 정리하도록 했다.

2019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와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자격증 분야에서 에듀윌 기술 자격증 교재들이 서점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