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공기업 취업 준비생을 위해 ‘공기업 NCS 패키지’를 준비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NCS 자기소개서를 비롯해 직업기초능력평가와 면접 등 공기업 NCS 기반 채용 과정 전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자기소개서 작성 과정의 경우 항목별 키워드 학습을 통해 공기업 NCS 자기소개서 적용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공기업 취업준비생에게 인기가 높은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한국철도공사, 한국수력원자력 등 10개 공기업 자기소개서를 분석해 취업준비생이 지원하는 직무 및 기업에 맞는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했다.

직업기초능력평가 과정은 공기업 NCS 문제 중 90% 이상의 문제가 출제되는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 부문의 문제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거의 모든 기업에서 출제되는 공통 유형을 집중 구성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통해 제한 시간안에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했다.

공기업 NCS 면접도 준비할 수 있다. 상황, 과제, 행동, 결과 순의 구조화 질문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기존의 공기업 NCS 면접을 분석해 답변 노하우를 제시한다.

공기업 NCS 채용 과정 전반을 준비할 수 있는 에듀윌의 ‘공기업 NCS 패키지’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