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 맞아 새로운 광고로 초반 인기 이어갈 것"

테라 여름 광고 이미지 <하이트진로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청정라거-테라(이하 테라)의 여름 광고를 공개하고 시장 공략을 위한 활동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무더운 여름철 청량감을 더할 테라의 특장점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초기 돌풍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테라는 지난 3월 21일 출시된 후 시대상을 반영한 콘셉트와 품질력으로 출시 101일만에 1억병 판매 기록을 세우며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고 있다. 

출시 초 광고는 청정라거 시대의 개막과 함께 테라의 특장점인 ‘리얼탄산100%, 청정맥아100%’ 메시지를 전달했다면, 이번 광고는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도시에서 갈증을 씻어 내는 청량감을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광고를 보며 테라의 청량함과 강력한 리얼탄산을 느꼈으면 좋겠다”라며 “본격적인 성수기에 돌입한 만큼 청량감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테라 돌풍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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