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션 :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 투시도]

[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대림산업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체육시설용지 1BL에 엔터테인먼트 파크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를 공급한다고 11일 밝혔다.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는 대지면적 1만7285㎡, 연면적 9만1871㎡, 지하 4층~지상 8층 규모의 운동시설 및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다.

또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파크라는 이름과 ‘케렌시아’ 컨셉트에 걸맞는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다.

지상 6~8층은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파크로 조성되며, 잭슨나인스(jackson9’s)의 입점이 확정됐다.

잭슨나인스에는 빅사이즈 트램플린 존과 닌자크로스·정글짐·볼풀수영장·글레디에이터존이 담긴 액션존을 비롯 VR존·게임존·키즈존·미디어존·레이싱존·포토존·에듀존·피자존 등 9개 테마존이 포함된다.

레이싱존에서는 디트로네S와 나인봇 카트 등 국내 최초 프리미엄 전동 카 체험이 가능하며, VR존에서는 국내 최고사양의 다양한 VR 장비를 활용할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잭슨나인스 매직쇼’ 및 역동적인 줄넘기 및 비보잉을 배울 수 있는 ‘잭슨나인스 비-보이’ 를 비롯 ‘잭슨나인스 버블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는 도심형 힐링 레저 공간이 조성된다. 힐링 스파 공간을 비롯해 수영장∙서핑∙스킨스쿠버∙피트니스∙찜질방 등이 들어선다. 또 899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주차시설을 확보했다.

동탄역 그란비아 스타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469-12번지, 린스트라우스 엘리스빌 1층에서 운영중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