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ROTC 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이 온라인서점 예스24 ROTC 부문 7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2019 에듀윌 ROTCㆍ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은 수험생의 학습효율과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3권으로 분권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해당 교재는 ROTC 지적능력평가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문제유형 분석과 실전문제를 제공한다. ‘실전 모의고사’ 4회분과 ‘파이널체크 모의고사’ 1회분을 제공해 ROTC 수험생이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직무성격과 상황판단, 인성검사 문제를 대비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제공한다. 상황판단검사는 군 직무와 관련해 ROTC 지원자가 직면하게 될 상황에서 여러 가지 대응책을 제시하고 선택하는 문제로 ROTC 지원자의 판단능력을 측정하기 위한 검사이다. 해당 교재에서는 기출문제를 복원해 정답에 근접할 수 있는 풀이 노하우를 제공한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로 ROTC 면접 시험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ROTC 시험의 면접 평가와 기출문제를 분석했으며 군사와 안보 분야의 필수 상식을 수록했다.

또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정리한 ‘핵심 암기자료집’ 및 단기 합격을 위한 스터디 플래너와 ROTC 전문 교수진의 특강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