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럽게 발리면서 보송한 입술 연출…연꽃과 수선화 등 꽃 추출물이 입술에 윤기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가벼운 밀착력으로 부드럽게 발리면서 보송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세미 매트 제형의 ‘에코크레용 립벨벳’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촉촉하고 크리미한 제형의 스테디셀러 ‘에코크레용 립루즈’가 많은 사랑을 받음에 따라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의 립 제품으로 라인을 확장한 것이다. 

‘에코크레용 립벨벳‘은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차분한 색감의 코랄부터 깊은 레드까지 총 5가지 컬러로 데일리한 연출에 제격이다. 연꽃과 수선화, 쟈스민, 백장미, 백합 등 꽃 추출물이 담겨 입술에 건강한 윤기를 부여해 주며 뭉침 없이 입술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돌려서 사용하는 오토 타입으로 쓱 문지르면 스머지한 연출이 가능해 최근 트렌드인 오버 립 메이크업부터 그러데이션 립, 풀 발색까지 초보자들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에코크레용’ 라인은 신제품 립벨벳과 선명한 발색의 립루즈 4종으로 구성돼 있어 본인의 취향 및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