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잡은 취업에 필요한 자기소개서/인적성검사/NCS 직업기초능력/면접/영어면접 등 취업 인강을 1년 동안 0원에 수강할 수 있는 ‘취업 전강좌 0원 합격패스’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취업 전강좌 0원 합격패스는 최근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는 취업준비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간단한 출석미션만 성공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또 수강생은 대기업인적성, 공기업 NCS, 토익 인강, 오픽 인강, 한국사, 컴활, 자격증 등 500여 개의 강의를 0원에 수강할 수 있다.

이 모든 강의는 해커스잡 영역별 전문 스타강사가 진행한다. 인적성검사, NCS 인강에는 공공기관 채용 박람회에 4년 연속 공식 초빙된 김소원 강사가 수리영역을 맡으며, 추리영역에는 해커스잡 취업 특강 만족도 1위에 오른 복지훈 강사가 진행한다. 면접 인강에는 해커스잡 면접 강의 1위에 오른 조은희 강사가 진행하여 수강생에게 최신 채용 트렌드와 영역별 취업 전략을 상세히 알려준다.

해커스잡은 삼성 취업을 목표로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삼성합격 풀패키지’를 오픈 했다. 삼성합격 풀패키지는 자기소개서부터 GSAT, 삼성 면접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다.

또 기간 한정 혜택으로 △토익스피킹 인강 △오픽 인강 무료 수강권과 △9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커스잡은 취준생의 취업 성공을 도와주기 위해 “취준탈출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잡 전 과목 강의와 16종의 취업자료집(PDF)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수제로 운영한다. 참여 방법은 해커스잡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제출하고, 주차별 미션을 수행하면 무료로 취업 인강과 콘텐츠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문자 알림 신청 시 5기 모집 안내까지 받아볼 수 있다.

해커스잡 관계자는 "특히, 한국사 시험은 공기업 취업 서류전형에서 가산점이 부여되어 많은 취업 준비생이 준비한다. '취업 전강좌 0원 합격패스'는 한국사 고급/중급 강의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므로, 이번 8월 10일과 10월 26일에 진행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을 확인하고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취업사이트 해커스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잡은 대기업 취업, 공기업 취업, 금융권 취업 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합격패스 수강생 전원에게 △스펙을 뒤집는 NCS 자소서(PDF)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료집(PDF) △공기업 가이드북(PDF) △코레일 합격 족보(PDF) 등 취업 자료집 9종을 제공하며, △금융권 및 전공 필기 취업 교재(PDF)와 △전기기사 인강 △제2외국어 인강 등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