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초보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각 시험과목의 기초개념으로 구성된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에듀윌이 제작한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에는 1차 시험과목인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기초개념이 수록됐다.

또 1차시험 과목부터 차근차근 기초를 쌓고 싶은 수험생들에게는 해당 무료 제공 교재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교재는 최근 10년간 공인중개사 시험에 출제된 필수 개념을 담아 빠르게 기초 개념을 학습할 수 있도록 한 만큼 에듀윌 공인중개사 과정의 독자적인 학습 콘텐츠 구성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습과정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는, 부동산 수요의 개념과 부동산활동에 따른 분류 등 공인중개사 각 시험 과목별 핵심 키워드를 수록했다"며 "이에 빠른 시간에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기출 개념들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본 교재는 7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 한 해 제공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와 다양한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