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하영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9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은행부문 1위 기업으로 6년 연속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디지털창구 서비스 강화 △모바일 생활금융 플랫폼 쏠(SOL)의 사용편의성 제고 △인공지능 활용 자산관리 서비스 쏠리치 출시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 First 관점으로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와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하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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