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일을 기억해…'아이패드 미니·빕스 식사권' 등 경품 제공

<CJ푸드빌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빕스(VIPS)가 생일 쿠폰의 혜택을 강화하고 전 국민 생일 공유하기 이벤트 ‘내 생일을 기억해’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생일 쿠폰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생일을 입력한 후, 이벤트 내용을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5 64GB(1명), 빕스 1인 무료 식사권(5명), CJ ONE 포인트 1만 점(1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빕스는 지속적으로 고객 이용 패턴을 빅데이터로 분석해 우수고객 멤버십 서비스인 ‘빕스 매니아’ 제도, 제휴 할인, 생일 쿠폰 등 고객 니즈에 최적화 한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 누구나 회원가입만 하면 연 1회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생일 쿠폰은 고객 호응이 높은 서비스 중 하나다. 올해부터는 기존 대비 생일 쿠폰 사용 조건을 완화해 할인 전 주문 금액 4만 원 이상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제휴 혜택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생일 쿠폰은 고객이 지정한 기념일 15일 전부터 총 31일간 유효하다. 

빕스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의 폭과 질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빕스가 드리는 풍성한 혜택과 함께 행복한 생일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