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합격예약특강’을 론칭하고, 수험생들이 얼마 남지 않은 1차 시험을 충분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고 2일 밝혔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예약특강'은 1차시험 3과목을 요약한 과목별 8강의 압축 강의를 만나볼 수 있는 과정이다. 부족한 시간과 방대한 학습량에 막막함을 느끼는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이 짧은 시간 안에 핵심만 공부하여, 빠르게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1차과목 패키지 구성과 단과 과목 구성 등 수험자가 원하는 강의 및 교수진의 조합을 골라서 신청할 수 있다. 스스로의 학습 욕구에 따라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사용되는 교재 역시 특별하다. 본 '주택관리사 합격예약특강'에서 사용되는 교재는 PDF교안으로 제공돼 별도의 구매가 필요 없다. 교수진이 엄선한 족집게 교안 내용으로 시험 직전까지 학습이 가능하다.

이번 특강은 80% 이상 출제되는 판례 등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이론과 기출문제 분석으로 암기, 계산, 판례 등 취약영역 정복에 특화됐으며, 자주 출제되는 문제유형을 파악해 이해/응용에 접목시키는 등 수험생들이 어렵고 틀리기 쉬운 유형에 대해서 확실히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특강만 공부하더라도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출제되는 전반적인 내용을 익힐 수 있다. 또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 등의 1차 과목에 대해 상세한 합격 팁을 공개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예약특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합격예약특강을 지금 신청할 경우 33%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