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인천 남동가구단지에 위치한 ‘라오메뜨’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업체로 주목 받고 있다.

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는 400평 규모의 쇼룸을 매장과 함께 운영 중으로,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는 가구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해보고 비교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은 거실, 침실, 주방 등 가정 내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분돼 있고, 디자인 및 소재가 우수해 좋은 평을 받는다.

실제 매장에서는 천연 자재를 사용한 스톤슬랩, 우드슬랩 식탁 등을 비롯해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소재가 다양하게 적용된 프리미엄 가구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 인기가 좋은 세라믹, 스톤슬랩, 천연 소가죽 침대 등은 기성 가구 브랜드와는 다른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을 자랑한다.

해당 가구들을 가정 내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집안 분위기를 한층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내구성이 좋아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라오메뜨 가구만의 세라믹 식탁은 100% 수작업을 통해 제작된 제품으로, 명품 퀄리티를 선사한다.

프리미엄 거실 콘셉트의 스타일이 적용된 원목 책상과 서랍장, 소파 및 거실장, 티테이블 등에서도 장인들의 품격을 느낄 수 있다.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가구를 찾는 소비자라면 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의 가구들은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로도 호평 된다. 라돈 수치를 측정한 결과를 보면, 세계무역기구(WTO) 권고 라돈 수치 4.0pCI/L(1년 기준)보다 라돈 수치가 낮다. 신혼부부 및 30~40대의 젊은 소비자, 중/장년층 소비자 등 전 세대의 소비자들이 만족도를 높게 평가하는 이유다.

본사 관계자는 “해당 책상은 연예인 책상으로 빠르게 입소문 타고 있는 제품으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이 SNS를 통해 공유되면서 신혼부부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며 “뿐만 아니라 장년층 등 기성세대들의 시선을 끄는 다양한 가구들이 매장 내 전시돼있어 현장 구매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는 각 분야의 명인들이 힘을 모아 탄생시킨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국내 제조부터 주문 제작 및 수입까지 전 분야를 직접 관리하는 토털 가구 업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