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극공감 TV'를 표방하는 명팀장TV는 직장인들의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내며 런칭 4개월만에 6만2000du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명팀장 TV는 실제로 입사 20년이 넘는 명팀장이 신입사원부터 좌충우돌을 겪으며 어엿한 직장인으로 성장해 나갔던 실제 에피소드를 토대로,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성공하는 직장인이 될 수 있는 꿀팁을 정리하여 사회초년생뿐 아니라 사회생활하고 있는 직장인들까지도 충분히 공감할 수 있다.

산전수전 명팀장은 대기업부터 중소기업, 광고회사부터 준공사 회사까지 두루섭렵하면서 각종 사건(?)을 겪었으며, 광고기획자 출신으로서 기존의 취업컨설팅 업체와 직장생활 강사들보다 타겟, 시장분석을 토대로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를 담고있기 때문에 질적으로 차별화 된다.

직장인이 제일 어려워 하는 대인관계(상사와 부하직원), 예비직장인을 위한 면접잘보는 법, 기획서 작성법, 경쟁 프레젠테이션, 대인관계, 스트레스 관리법 등을 자료분석, 설문조사, 시장분석 등을 토대로, 직접 경험했던 사례를 조화시켜 이해하기 쉽게 공유한다.

명팀장은 "공부만 잘하고, 스펙만 뛰어나다고 직장생활을 잘하는 것은 아니다. 일머리는 따로 있다며, 신입사원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거나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따스한 위로와 재미, 꿀팁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회를 거듭할수록 더 큰 유익과 행복을 주는 '명팀장TV'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명팀장 TV'는 유튜브에 명팀장을 검색하면 구독할 수 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영상으로는 '센스만점 건배사로 이름날리기' 영상으로 조회수 2만3000여회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성공하는 부자습관 일의 우선순위 등 유익한 꿀팁을 소개하고 있어, 직장인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