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6월호’가 30일 기준으로 온라인서점 알라딘의 월간 이슈·상식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공기업 및 대기업 채용 분야의 시사상식 문제에 특화됐다. 공기업 및 대기업 채용 시험에서 출제 가능성이 높은 시사이슈만 압축한 ‘HOT 시사’와 분야별 중요 뉴스 및 상식 키워드를 정리한 ‘분야별 최신상식’을 제공한다.

또 학습한 시사이슈를 확인하고 복습할 수 있도록 ‘최신시사 Q&A’, ‘기초상식 Q&A’, ‘기출복원 Q&A’ 등의 연습 문제를 다량 수록하기도 했다.

시사상식 관련 논술과 작문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ISSUE&논술’ 등 사고의 틀을 넓혀주는 일반상식 꾸러미를 교재 곳곳에 구성했으며, 예시 답안을 통해 논작문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최신이슈와 논술 기출문제를 제시한다.

또 그룹 및 토론면접을 대비하기 위한 ‘ISSUE&찬반’과, ‘취업정보’, ‘팩트시사’, ‘분야별 지식 수록’ 등 2019년 취업을 준비한다면 출제가능성이 높은 핵심 일반상식 출제 이슈부터 현대사상·사이언스·인문학·글쓰기·한국사·문화 등 전 영역에 걸쳐 대비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에듀윌에서는 2019년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각 기업의 최신 시사상식을 위한 무료 동영상 강의를 매달 발행되는 정기교재에 맞춰 제공하고 있다. 또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을 정기 구독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19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6월호는 일반상식 관련 취업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에듀윌이 월간 발간하는 상식분야 전문 기획도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