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립스 쇼킹립 높은 판매고에 따른 사은 성격 행사…최대 66% 할인 품목도

<토니모리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베스트셀러 립 틴트 ‘퍼펙트 립스 쇼킹립’ 2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쇼킹 세일’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6월27일부터 7월2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쇼킹 립틴트의 인기에 보답하는 사은행사 차원이다. 

토니모리는 ‘쇼킹 세일’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쇼킹립을 비롯한 인기 품목을 30% 할인하며 일부 품목은 최대 66%까지 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신제품 ‘트로피칼 시리얼’ 라인을 30% 할인가에 선보이며 신제품 ‘백젤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 역시 30%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대 인기 스포츠웨어 브랜드 ‘FCMM’과의 콜라보로 선보인 ‘쓰리 포 유’ 선케어 라인을 30% 할인하며 고발색 틴트 ‘모스키노 시크 스테이 틴트’는 66% 할인된 5000원에 내놓는다. 

기초 제품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기초 스킨케어 라인 및 ‘바이오 이엑스 셀토닝’ 기초라인은 토니블랙 회원을 대상으로 20% 할인한다. ‘알로에 99% 촉촉 수딩 젤’과 스테디셀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를 포함한 ‘원더’ 스킨케어 라인도 각각 1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발효 스네일 폼 클렌저’ 또는 그린티 에코컵을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엄선된 향의 ‘이스트 14TH 디퓨저’ 3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