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핵이득 합격패스’ 과정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은 사회복지사 합격의 필수 조건을 만족시킨다. 과목별 기본 개념을 정립하고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단계, 이론 복습과 문제풀이를 통해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단계, 실력 점검 및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능력을 강화하는 ‘핵심요약’ 단계, 기출문제로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기출문제풀이’ 단계가 합격을 지원한다.

출제와 분석, 검증을 거친 합격예측 모의고사와 해설특강도 특별히 제공한다. 사회복지사 수험생들은 합격예측 모의고사에 응시한 후 결과 분석을 통해 실력을 진단하고, 과목별 성적 분석과 해설특강으로 취약 과목을 보완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 ‘핵이득 합격패스’를 수강하고 2020년 사회복지사 1급 시험에 최종합격하면 소정의 절차를 거쳐 합격축하금 10만원을 받을 수 있다.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021년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다양한 프리미엄 학습혜택을 제공하는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핵이득 합격패스’의 상세 내용 확인과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사회복지사는 향후 10년간 2만 4천 명이 증가할 것으로 보이는 유망직종이다. 꾸준한 성장이 기대되는 직업인만큼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