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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스톱, 가용비 높은 '점보통다리' 재출시고객 요청으로 단종된 상품 다시 선봬…간식·술안주로 '인기'
<미니스톱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은 고객의 꾸준한 요청에 힘입어 ‘점보통다리’를 재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점보통다리는 호불호 없는 대중적인 오리지널 프라이드 닭다리 치킨으로 대용량으로 차별화한 미니스톱의 인기 상품이었다.

미니스톱은 혼자 즐기기에는 아쉬운 조각치킨의 양과 비싸진 치킨 한 마리 사이에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종됐던 점보통다리를 다시 선보이게 됐다. 미니스톱은 지난해에도 단종됐었던 점보치킨 2종을 재출시한 바 있다.

점보통다리는 닭의 부위별로 나누어 출시되고 있는 기존의 조각치킨들과 달리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부위인 닭다리와 넓적다리를 분리하지 않고 통째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가용비(가격대비 용량)가 높아 간식이나 술안주로도 잘 어울린다. 가격은 2900원이다.

조민수 미니스톱 주식·핫디저트 MD는 “점보통다리는 새로운 제품의 출시로 단종됐었지만 꾸준한 요청이 있어 재출시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고객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해선 기자  lhs@kpi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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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스톱#치킨#점보통다리#닭다리#편의점 술안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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