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생활·문화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전 실력 점검은 ‘전국 실전모의고사'로"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오는 10월 26일에 실시될 제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제 4회 온라인 전국 실전모의고사’를 마련하고 응시생을 모집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에듀윌의 온라인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과년도 합격생 100%가 선택한 커리큘럼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는 39명의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과 에듀윌 연구소가 최신 출제경향 분석 및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난이도가 유사한 문제를 엄선해 실제 시험과 가장 가깝게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들어낸 학습 콘텐츠이기 때문이다.

본 모의고사는 학습 단계별로 난이도를 반영한 모의고사로 수험생들은 부담 없이 풀어보면서, 시험 직전까지 반복 훈련을 할 수 있다. 실전에 보다 확실하게 대비가 가능하게 했다.

해당 모의고사의 신청과 응시는 모두 내달 8일 종료된다. 이에 얼마 남지 않은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을 앞두고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서둘러 신청해야 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 현장의 느낌을 그대로 구현하고 있다.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글꼴과 단락구성을 온라인 화면에 나타내 현장감을 살렸으며,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응시가 가능하다. 자동저장 기능으로 모의고사를 중단해도 종료된 부분부터 응시가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이후에는 개인별 성적 분석 시스템도 제공한다. 수험생 스스로 취약점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회차별 성적 그래프와 취약 단원 분석 등 맞춤형 성적 리포트를 제공하는 것이다. 틀린 문제만 빠르게 복습할 수 있도록 오답노트 서비스를 제공해 쉽고 빠르게 틀린 문제를 정리할 수 있기도 하다.

에듀윌이 준비한 제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대비 ‘제 4회 온라인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유료 수강회원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며, 무료 회원인 경우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응시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4회차 모의고사의 성적 우수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대비 ‘제 4회 온라인 전국 실전모의고사’에 대한 세부사항과 응시는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는 시험 직전 7달동안 매달 실시되는 것으로, 3월부터 실시한 해당 모의고사는 올해 들어 벌써 4회차를 맞이했다.

조은아 기자  euna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