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육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이 온라인서점 YES24의 남녀부사관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어서 ‘2019 에듀윌 공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와 ‘2019 에듀윌 해군부사관 한권끝장 PACK’도 해당 부문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차례대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에듀윌은 육군부사관과 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 교재에 ‘합격비법 요약 노트’를 마련했다. 육군부사관과 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영역별 핵심 자료를 암기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실전 모의고사 4회분을 구성했다. 육군부사관과 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 각 시험 과목의 영역과 문항 수, 시간까지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구성된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이 실전 감각 향상과 함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육군부사관과 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 효율적인 시간 분배로 효과적인 학습을 진행하도록 ‘20일 스터디 플래너’를 제공하고 있으며 에듀윌의 육군부사관과 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합격 맞춤 특강’을 마련해 학습 전략과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육군부사관, 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 시험을 대비한 에듀윌 교재의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