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3주 만에 판매량 10만개 돌파…생산량 확대 검토

<신세계푸드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신세계푸드(대표 김운아·성열기)는 지난달 28일 선보인 초특가 대용량 ‘국민식빵’이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국민식빵은 평일 4000여개, 주말 6000여개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신세계푸드가 E-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하는 빵 30여종 가운데 판매순위 1위에 올랐다.

이 같은 국민식빵의 인기는 850g 대용량 식빵을 198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식빵을 자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특히 온라인에서 ‘가성비 식빵’으로 입소문이 난 것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데 주효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 품절이 발생할 정도로 국민식빵의 인기가 좋아 생산량 확대를 검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빵 가격에 대한 소비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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