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멤버십 SVIP 회원 대상…별도 제작한 업사이클링 파우치도 제공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초록 멤버십 SVIP 회원을 대상으로 여름철 모공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포어 어웨이’ 스페셜 키트를 한정 증정한다고 20일 밝혔다.

친환경 소재인 타이벡 파우치에 담긴 이번 SVIP 키트는 ‘모히토’(모공을 위한 히알루론산 토너) 라는 애칭의 ‘포어 어웨이 클리어 토너’와 동일 라인의 세럼, 팩 투 폼 등 미니어처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주목 받는 가치 소비 트렌드에 자연주의 브랜드 철학을 접목, 재활용 가능 원단을 포함한 업사이클링 파우치를 별도 제작했다. SVIP 회원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00원 이상 구매하면 증정 키트를 받을 수 있다.

‘포어 어웨이’ 라인은 청정섬 그리스 카오스의 유향나무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모공 집중 케어 제품이다. ‘클리어 토너’는 AHA(아하)와 BHA(바하), PHA(파하) 성분이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며 ‘클리어 세럼’은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해준다. 

‘클레이 팩 투 폼’은 클렌저와 스크럽, 팩 기능의 3in1 제품으로 뛰어난 피지 흡착 효과의 클레이 성분이 마일드한 세정을 도와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월 기존 멤버십 제도에 최고 등급인 SVIP를 신설,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SVIP 등급은 최근 6개월 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부여된다. 높은 소장 가치의 스페셜 키트를 연간 2회 증정하는 것은 물론 제품 구입시 8%의 포인트 적립, 생일 고객에게 40% 쿠폰 선물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