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누들'에 이은 새로운 저칼로리면…간편한 조리로 편의성↑

곤누들 3종 <오뚜기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는 가볍지만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곤약 용기면인 ‘곤누들’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오뚜기 곤누들은 ‘컵누들’에 이어 출시하는 새로운 저칼로리면으로 △곤누들 김치말이(92kcal) △곤누들 메밀소바(60kcal) △곤누들 비빔곤약(97kcal) 3종이다.

15kcal의 곤약면과 새콤 매콤한 국물과 소스가 잘 어우러져 맛있는 간식 또는 가벼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일반 간식이나 야식보다 현저하게 낮은 저칼로리 제품으로 가볍지만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간편한 조리법도 장점이다. 포장된 면을 개봉해 곤약면 보존액은 버리고 찬물에 헹군 뒤, 소스와 고명을 잘 비벼 먹으면 맛있는 곤누들을 언제 어디서든 쉽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더 가볍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곤약면 곤누들을 출시했다”며 “탱글 탱글한 곤약면과 맛있는 소스의 조화로 간편하게 맛있는 곤약면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 곤누들은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이는 제품으로 오뚜기몰, 쿠팡, 위메프,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