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얼마 남지 않은 주택관리사 1차시험을 대비하여 정규 커리큘럼 이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유료 특강을 선보이는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우선 올해 반드시 합격해야 하는 수험생에게 추천하는 2가지 특강 중 '민법판례 정복특강'은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민법 과목의 핵심 판례를 확실히 정리할 수 있는 특강이다.

민법 시험문제의 95% 이상이 판례 문제인 점에 집중, 과거 출제된 빈출 조문 및 판례를 완벽히 정리하고 22회 시험에 나올만한 판례를 집중적으로 분석했다.

본 특강에서는 자주 출제되는 판례를 집중적으로 분석해 동일한 판례라도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보게 함으로써 출제경향에 맞춘 강의를 지원 중이다.

또 다른 특강인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출문제 정복특강'은 기출문제 중심의 알찬 내용이 돋보이는 특강이다. 주택관리사 1차 시험에 꼭 나올 수밖에 없는 출제 예상 문제풀이와, 과목별 빈출문제 집중 공략으로 시험 마무리 학습에 특화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최근 5개년 출제 경향을 낱낱이 분석한 것이 특징으로, 이미 많은 합격생들이 기출 분석의 효과를 경험한 만큼, 본 특강 역시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주택관리사 1차 시험 합격의 맥을 짚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해당 특강들은 지금 신청하면 최대 33%의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민법 판례 정복 특강' 및 '1차 기출문제 정복특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