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는 하루 10분으로 외국인과 대화할 수 있는 ‘해커스 10분의 기적 시리즈 9종’을 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해커스 10분의 기적 시리즈 9종에는 영어회화, 중국어회화, 일본어회화를 하루 10분으로 말문이 트이게 해주는 기초회화 교재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10분의 기적'은 왕초보도 상황별로 바로 찾아 말할 수 있는 여행영어회화 교재다. 미국여행, 영국여행, 유럽여행 등 해외 여행시 필수로 사용해야 할 영어회화만 골라 담았다. 왕초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그림이 수록되어 있어 자신의 상황에 맞게 해외 여행 영어회화를 골라 말할 수 있다.

'해커스 여행일본어 10분의 기적'은 상황별, 장소별로 바로 말하는 여행일본어 교재다. 입국 절차부터 음식 주문까지 일본 여행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회화를 수록하여 여권과 함께 챙겨야 할 필수 해외여행 준비물 중 하나다. 일본어 단어 사전도 함께 수록하여 자신의 상황에 맞게 단어를 골라 말할 수 있다.

'해커스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은 상황별로 말하기는 일상에서 바로 써먹는 생활 중국어 교재다. 실제 상황에서도 대화 할 수 있도록 상대방의 예상 답변까지 수록되어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 모바일 말하기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중국 여행 중에도 쉽게 중국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갈 기회가 많지 않은 해외여행, 남들과 똑같은 양산형 여행보다는 미리 준비해서 자신만의 여행으로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는 많은 여행객이 여행 회화를 미리 연습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해커스 10분의 기적 브랜드전’과 ‘영어, 해커스가 답이다’ 이벤트, 오프라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10분의 기적 브랜드전’은 온라인 서점 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분의 기적 시리즈 교재 구매자 전원에게 △해커스 10분의 기적 스터디 플래너 △해커스매거진(비매품) △해커스 그림보카를 무료로 제공한다.

‘영어, 해커스가 답이다’ 이벤트는 온라인 서점 YES24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분의 기적 시리즈 교재는 물론, 해커스 토익 기출보카, 해커스 토익 RC/LC 등 영어 회화와 토익(TOEIC) 교재 구입시 △해커스토익 FINAL 적중 모의고사(비매품) △해커스매거진(비매품) △해커스토익 고득점 2종 혜택(PDF/비매품)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비매품) △10분의 기적 인강 할인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혜택 제공에 대한 상세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여름 휴가철 시즌을 맞이하여 해커스톡 여행영어 10분의 기적, 해커스 여행일본어 10분의 기적중 1권 만 구매해도 △캐리어 네임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캐리어 네임택은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하므로 교재와 함께 혜택을 받고 싶다면, 구매를 서두를 필요가 있다.

해커스 10분의 기적 시리즈는 온라인 서점,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