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8 하반기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기출마스터’의 개정판인 ‘2019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2019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기출분석집은 지난해 하반기에 실시된 LG 인적성의 신유형을 복원해 제공한다. 전개도 유형과 복합도형유형, 도로표지판유형 등 새로 출제된 문제에 취업준비생이 당황하지 않고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교재는 고난도 기출문제도 수록했다. ‘기출문제 분석’, ‘예제’, ‘기출유형 확인학습’의 3단계 과정을 통해 LG 인적성의 고난이도 문제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LG 인적성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이 실제 시험 감각을 향상시키고 취약 유형을 대비할 수 있도록 ‘실전 모의고사’ 3회분을 제공하며 OMR 카드도 마련해 실제와 같은 환경에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LG 인적성에서 출제되는 인문학 문제를 대비하기 위해 관련 내용을 마련했으며, 고난이도 수리 문제를 집중적으로 학습하는 ‘고난도 수리력 정복하기’와 도형규칙 정복하기 과정도 마련했다.

에듀윌은 도서몰을 통해 LG 인적성 관련 자료를 PDF로 제공하고 있다. 인문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한국사 빈출키워드 핸드북’과 LG 그룹 면접 자료, 빈출한자 자료집 등을 마련해 LG 인적성을 비롯해 채용 과정 전반을 해당 교재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2019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기출분석집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