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와 협업해 캐릭터 활용…케이크 구매 시 '퍼즐 받침대' 제공

<SPC그룹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배스킨라빈스가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4’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블록팩 세트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하여 출시하는 이번 블록팩 세트(1만9800원)는 배스킨라빈스의 △아몬드 봉봉 △초콜릿 무스 △체리 쥬빌레 △엄마는 외계인 네 가지 맛 블록팩과 ‘토이 스토리 4’의 인기 캐릭터 △버즈 △우디 △보핍 △외계인 캐릭터 리드 4종으로 구성됐다. 

블록팩 세트는 ‘우디’와 ‘보핍’이 그려진 스페셜 기프트 박스에 담아 제공된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은 ‘우디&포키’ 피규어와 ‘버니&덕키’ 초콜릿을 올린 ‘우디와 포키’, ‘버즈’ 피규어와 ‘외계인’ 초콜릿이 올라간 ‘버즈 라이트이어’ 등으로 오는 21일 출시 예정이다. 가격은 각각 3만원에 판매한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체리쥬빌레 △31요거트 △엄마는외계인 △슈팅스타 △아몬드봉봉 △초콜릿무스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토이 스토리 4’의 캐릭터가 그려진 ‘퍼즐 받침대’도 함께 제공돼 즐거운 놀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캐릭터 리드, 퍼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배스킨라빈스만의 달콤한 즐거움을 담은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