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생활·문화
에듀윌, 유통관리사 시험 대비 실속 있는 ‘365 패스’ 론칭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수강 신청일로부터 1년간 수강 가능한, 유통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365패스’를 론칭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에듀윌은 유통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365패스'에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더해 확실한 합격을 지원하도록 했다.

유통관리사 시험 과목의 기본 개념을 정리하고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이론&문제풀이’ 단계를 시작으로 시험에 자주 나오는 이론을 복습하고 과목별 핵심 개념을 총 정리하는 ‘핵심요약’과 출제 포인트를 확인하고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또 지난 시험의 기출 문제를 분석하고 유통관리사 시험의 핵심 포인트를 최종 점검하는 ‘기출해설’ 단계까지 구성돼 단순히 진도만 나가는 것이 아닌 완전 학습을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설계했다.

에듀윌은 유통관리사 준비 과정의 ‘실전 모의고사’를 특별 제공 중이다. 수험생은 실제 유통관리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 문제를 풀어보고 이를 통해 자신의 실력 진단과 함께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유통관리사 365패스와 함께 자격증 수험생이 해당 분야 취업경쟁력을 보다 높일 수 있도록 7종의 IT자격증 수강과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의 유통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365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유통관리사 자격증은 코레일, 우체국 등 공기업 취업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으며, 유통 관련 직종에서 재직할 경우 보수 및 승진에 유리한 자격증이다.

조은아 기자  euna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