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등급별 할인 적용

<이니스프리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이니스프리는 6월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5월1일부터 씨드멤버십이 리뉴얼 돼 웰컴 등급 중에서도 직전 180일 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20% 등급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6월 멤버십데이 콘셉트는 ‘에코손수건과 함께하는 PLAYGREEN’이다.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에코손수건 1매를 증정하며 일회용 쇼핑백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뷰티 포인트 300점을 추가 적립해준다.

이번 멤버십데이에서는 등급별 할인은 물론 스킨케어 제품 다수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왕벚꽃 톤업·젤리 크림 △화산송이 마스크팩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및 세트 구매 시 30% 할인과 함께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협업한 미세클렌징키트를 증정한다. 

안티에이징 스페셜 스킨케어인 △퍼펙트 9 리페어 라인 △꽃송이 라인 △링클 사이언스 라인 구매 시 30% 할인과 함께 5000원 페이백 쿠폰도 증정한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클렌징폼 3종, 마스카라, 립앤아이리무버 50%도 함께 진행된다.

이니스프리 6월 멤버십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