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네이처리퍼블릭, 엑소와 함께하는 '더 착한 마음 LIVE' 캠페인엑소 등장 캠페인 영상 공개 소식에 홈페이지 한때 마비…기획세트 구매 시 엑소 포토카드 등 증정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 피부를 위한 착한 습관의 메시지를 담은 ‘더 착한 마음 LIVE’ 캠페인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웹예능 콘셉트의 ‘더 착한 마음 LIVE’는 7년차 뷰티 모델 EXO가 인기 제품인 ‘더 착한 토너’를 활용해 다양한 사용법을 소개하는 형식이다.

이번 캠페인은 웹드라마와 웹예능, 움짤 등 짧은 영상을 선호하는 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킨케어 루틴을 예능 토크쇼 형태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캠페인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자사 SNS 채널, 인스타그램 동영상 플랫폼인 IGTV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토너 기획세트 출시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20% 할인은 물론 제품 구매 시 EXO 포토카드와 스티커도 증정한다.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토너’ 기획세트는 400ml 대용량의 워터 토너와 각질 제거 및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코튼 거즈 화장솜’, 스킨팩용으로도 적합한 ‘1/2 화장솜’ 등이 함께 구성됐다.

또 브랜드명 검색을 통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들어온 고객들에 한해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하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000원 더블 찬스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편 이날 엑소 영상 공개 소식이 전해지면서 접속자들이 몰려 오전 한때 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 접속이 지연되는 등 성황을 이뤘다. 

한행우 기자  hhw86@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이처리퍼블릭#엑소#EXO#더착한마음라이브#더착한토너

한행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