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환급+연장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 자격증 시험 합격을 위한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소방설비기사 각 시험과목의 체계적인 개념 정립과 문제풀이 약점을 보완하는 필기단계를 시작으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분석하고 문제 응용력을 향상시키는 실기단계가 준비돼 있다. 이어서 지난해 시험의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출제 포인트를 확인하는 ‘기출해설특강’도 마련했다.

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 실제 시험 대비 필기와 실기 모의고사도 마련했다. 실전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통해 현재 실력을 진단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또 에듀윌은 소방설비기사 초보 수험생을 위해 기초특강과 핵심 내용만을 간추린 파이널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소방설비기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다양한 과정을 마련했다.

소방설비기사 시험 대비 에듀윌의 ‘환급+연장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이 2019년 4회차 필기와 실기 시험에 모두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공제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또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수강기간을 2개월 연장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