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실전모의고사’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실전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과목의 모의고사를 담고 있다. 2차시험 합격을 위한 전 과목 구성의 교재인 것이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 최근 5년간의 시험에서 평균 난이도를 가진 시험을 4회분 제공하며, 가장 합격률이 낮은 시험 3회분을 추가해 다양한 난이도의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3단계 약점 극복 시스템과 시간&점수 체크표를 마련했다. 답안지 작성 시간까지 고려해 시간을 관리할 수 있으며 합격 점수 비교 및 취약영역을 체크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부록으로 에듀윌의 온라인 ‘전국 실전 모의고사 할인권’을 마련했다. 해당 모의고사를 진행한 이후 수험생은 개인 맞춤 성적 리포트를 통해 취약 영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들을 수 있다.

또 이론의 흐름을 정리하고 빈출 영역을 정복할 수 있도록 ‘최종점검 체계도&빈출지문’을 준비해 이론을 정리하도록 했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