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사회복지사 2급 과정 및 경영학 학위, 공인회계사(CPA) 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수강생들을 위해 사회복지사 학점은행제 취득 과정인 ‘프리미엄 패키지’를 마련했다. 1학기와 2학기에 학습해야 하는 13과목을 일괄 신청하고,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통해 사회복지사 과정 수강생이 학위를 보다 편리하게 취득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는 7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혜택도 포함돼있다. 삼성 노트북, 패키지과목 13개의 강의 교안, 학점은행제 안내서, 프리노트 세트, 강의교안, 실습기관 리스트, 학사일정표 등 학위 취득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는 경영학/CPA 학위 과정 관련 수강신청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경영학/CPA 多多多 다이렉트’ 이벤트로,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또 학습설계 상담 이력이 없는 회원이 오는 7월 16일까지 자신이 수강할 과목을 스스로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 수강료의 70%가 할인된 가격으로 학습할 수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사회복지사 2급/경영학/CPA 취득 관련 자세한 사항 문의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경영학 학위 과정과 공인회계사(CPA)과정도 100% 온라인 수업으로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