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잡x해커스공기업 강의는 누적 수강 건수 200만을 기념으로, ‘초대박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잡x해커스공기업 회원가입 대상자 전원에게 자기소개서, 인적성검사, 면접, 금융 인강부터 전기기사 인강, 한국사 인강, 공기업 전공, 온라인 모의고사 등 약 100만 원 상당의 무료 인강과 20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회원가입 후 무료로 제공되는 강의에는 대기업 취업 준비부터 공기업 준비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자기소개서 인강에는 공기업 취업 강의 13년 이상의 경력과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스펙을 뒤집는 자소서’의 저자 윤종혁 강사가, NCS 인강에는 ‘수리 3초 풀이법’으로 NCS 문제 풀이 단축 시간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김소원 강사가, 면접 인강에는 보이스 트레이닝, 기본 면접 매너 등 면접관을 단번에 사로잡기 위한 이미지 메이킹 비법을 전수하는 조은희 강사가 진행한다.

해커스잡x해커스공기업에서는 합격예측 이벤트, 합격 후기 이벤트 등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커스잡 유튜브에서는 △채용 전형별 전략 강의 △인적성 문제풀이 강의 △NCS 문제풀이 강의 등 다양한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취업 인강 사이트 해커스잡, 해커스공기업은 서울 강남역 근처에 오프라인 취업 학원 “해커스 취업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자기소개서 첨삭 및 면접 스피치, 모의면접 등 1:1 컨설팅뿐만 아니라, 대기업 인적성, 공기업 NCS 필기 등의 취업 강의를 제공한다.

또 취업 특강, 대기업 취업 상담, 공기업 취업 상담 등의 취업컨설팅과 취업 설명회를 무료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