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2차 실전모의고사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부문에서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얼마 남지 않은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마무리 정리 및 문제풀이를 수록한 교재다.

공인중개사 2차 실전모의고사 교재는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평균 난이도 & 고난이도 모의고사 7회분을 구성하여 어떤 난이도의 시험도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구성의 문제지와 답안지를 수록하는 등 실전 대비를 위한 구성을 강화했다.

그 외 특징으로 회차별 ‘3단계 약점극복 시스템’ 및 ‘시간 & 점수 체크표’를 수록해 문제 푸는 시간을 체크할 수 있으며, 과목별 합격 점수와 자신의 점수를 비교하여 취약 과목 파악이 가능하다. 또 자주 출제되는 개념을 체크할 수 있는 자세한 해설도 수록했다.

특별 부록으로는 에듀윌 전국실전모의고사 할인권을 포함하여 이론 흐름정리와 기출문제 점검이 가능한 ‘최종점검 체계도&빈출지문’을 수록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실전 모의고사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