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IT자격증 취득을 위한 ‘IT 전문교육원’을 마련하고 취업 준비 활동 중 반드시 필요한 IT자격증을 수험생들이 좀 더 쉽게 딸 수 있도록 여러 과정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에듀윌은 ‘IT자격증 연간회원반’으로 각 단과 강의 대비 93%의 수강료를 절약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과정을 통해 취업 준비생들은 월 1만원대의 합리적인 수강료로 부담없이 IT자격증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것이다.

‘IT자격증 연간회원반’으로 학습할 수 있는 자격증 과정은 컴퓨터활용능력 1급을 비롯해 △컴퓨터활용능력 2급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정보처리기능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워드프로세서이다.

또 에듀윌의 IT자격증 분야 전문 교수진이 온라인 강의에 출연해 각 IT자격증 시험별 최신 개정 사항을 반영한 강의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IT자격증 과정을 학습하는 수강생이 수강 중 어떠한 불편도 느끼지 않도록 ‘PC 무료점검 서비스’와 ‘1:1 원격 기술 지원’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 학습하면서 궁금한 사항이 생길 경우 온라인 게시판에 질문을 올리면 담당 교수가 직접 답변한다.

에듀윌의 ‘IT자격증 연간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자격증별 단과 과정 이외에도 6개월 패키지반, 연간회원반, MS오피스 특강반 등을 마련중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