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제공>

[한국정책신문=길연경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검은사막’ 이용자 간담회인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하이델 연회’는 ‘검은사막’의 게임 정보를 공유하고 이용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행사이다. 250여명의 검은사막 이용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는 메인 MC ‘조은나래’의 진행으로 ‘검은사막’ 주요 멤버에 대한 소개, 미니게임, 업데이트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는 업데이트 및 검은사막 방향성, 고도성 검은사막 서비스 실장은 전체적인 게임 서비스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현장에서 팬영상, 팬아트, 이용자들이 직접 제작한 스크린샷 등 다양한 제작물도 감상할 수 있다. 개발진에게 자유롭게 의견을 쓰는 공간까지 마련해 개발진과도 소통할 수 있다. ‘검은사막’의 직업별 무기를 들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펄어비스는 앞서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데이트 관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https://youtu.be/LpqTnhHBBYI)에는 ‘하이델 연회’ 현장에서 공개될 내용이 담겨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